아재개그와 썰렁한 농담이 펼쳐지는 3류 찌라시 매거진! 아재매거진을 소개합니다.

 

아재매거진은 “이문동 아재들의 SF 이야기”라는 팟캐스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만드는 매거진입니다.

매거진이라고 해도 거창한 무언가의 담론을 만드는 건 아닙니다.

단지 일상이 심심한 각 분야의 아재들이 팟캐스트 뒷이야기라든지, 아재들이 함께 하는 동대문구 마을미디어 MCN 기획단의 이야기라든지, 아재들의 노인정(?) 역할을 하는 도꼬마리의 이야기라든지, 이런 쓸데없는 이갸기를 풀어나가는 곳입니다.

아재매거진을 영접하기에 앞서 다음의 사항만 염두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물지 않습니다

아재들은 개가 아닙니다. 당연히 물지도 않습니다. 그러니 아재들이라고 편견이나 뇐네들이 뭔 소리여 하며 백안시 하는 마음은 버리시고, 흔히 있는 동네 바보형의 웃기는 이야기를 듣는다 하며 편하게 읽어주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뭐 인공지능이니 SF니 하는 이야기들이, 약간 취향을 타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렵지 않습니다. 학술논문을 읽는 진중한 마음가짐 따위는 다 집어 치우고, 자 오늘은 어떤 멍멍이 소리가 올라왔나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피드백은 아재들도 춤추게 합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은 아재들의 힘입니다. 무플보다는 악플이라고, 차리리 욕이라도 써 주세요! 바보같은 아재들은 그 작은 피드백에 더욱더 힘을 내서 글을 쓸 수 있답니다.

 

자. 시시껄렁한 농담과 삼류개그, 아재들의 썰렁한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셨나요?

다만, 소주 일병정도는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맨정신에는 그 썰렁함을 견디기 힘드실 수도 있으니깐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출~~~발~~~~